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국)
  • 번호
    7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강만석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0
제1장 ‘한류’와 ‘항한류’의 경계에서

제2장 중국 방송광고 시장의 변화

제3장 매체별 방송산업 동향

제4장 중국 디지털 방송시장과 정책동향

제5장 중국의 드라마 산업 동향

제6장 한류를 바라보는 중국의 시선

제7장 전환기 방송 ‘한류’를 위한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