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인도)
  • 번호
    7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하윤금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3
Ⅰ. 서 론

Ⅱ. 인도 방송영상산업 환경
1. 인도 방송영상 산업
2. 인도 방송광고 산업
3. 인도 방송 산업 시장 현황 및 전망
4. 인도 영상물 유통 구조 및 시스템
5. 인도 시장에서의 한국 방송영상물 유통 현황
6. 인도 시장에서의 수용자 현황(Focus interview)
7. 인도 내 국내 방송영상물 유통 및 ‘한류’ 확대를 위한 전략

Ⅲ. 결론 및 제언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