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디지털시대 매체간 대체성에 관한 연구
  • 번호
    81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강승구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58
제1장 국내 방송산업과 방송개념의 변화

제2장 현재의 광고매체와 매체별 광고비 현황 분석

제3장 대중매체 소비자의 매체이용행태의 변화에 대한 분석 및 평가

제4장 방송관련 뉴미디어의 등장과 향후 매체시장의 변화 분석

제5장 해외 방송광고 시장의 뉴미디어로 인한 변화 및 추이 분석

제6장 매체간 대체성에 대한 총체적 진단 및 방송광고 시장변화에 대한 분석과 향후 전망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