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 번호
    83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노성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00
Ⅰ. 서 론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2. 연구의 내용 및 구성
3. 연구의 방법

Ⅱ. 시청률 예측에 대한 실증분석
1. 주 시청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2. 채널전환 횟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Ⅲ. 결론 및 제언
1. 선행연구의 결과 및 그 의미
2. 실증분석 결과
3.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