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 번호
    87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조홍래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38
Ⅰ. 서 론

Ⅱ. 프랑스 방송구조의 변화

Ⅲ. 프랑스 TV방송광고 환경의 변화

Ⅳ. 방송자유화이후 광고수주경쟁에 따른 문제점

Ⅴ. 프랑스정부의 대응정책

Ⅵ. 프랑스 방송광고시장의 향후 전망

Ⅶ. 결론 - 프랑스제도의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