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 번호
    8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염성원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32
제1장 서 론

제2장 간접광고의 개념

제3장 간접광고 연구동향 및 쟁점

제4장 우리나라의 간접광고 현황

제5장 외국의 간접광고 규제동향

제6장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제7장 바람직한 간접광고의 운영방안

제8장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