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사업자 재원구조 변화에 따른 정책전망
  • 번호
    89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정기현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1
제1장 서 론

제2장 방송사업자의 재원구조 변화와 방송광고정책의 문제점

제3장 광고시장 확대 정책의 의미와 이에 대한 여러가지 시각 :
간접광고와 가상광고를 중심으로

제4장 간접광고 및 가상광고의 도입이 국내 매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제5장 해외의 간접광고 및 가상광고 규정 및 사례

제6장 연구결과의 요약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