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광판매 활성화를 위한 거래방식 비교연구
  • 번호
    9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남인용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58
Ⅰ. 연구목적과 의의

Ⅱ. 방송광고 판매방식에 관한 각국비교
1. 미디어렙의 이론적 배경
2. 한국의 방송광고 판매제도와 판매방식
3. 각국의 방송광고 판매방식 비교

Ⅲ. 방송광고 판매활성화 방안 설문조사결과
1. 조사의 개요
2. 광고비에 비해 효율적인 광고매체
3. TV 광고 판매활성화를 위한 방안
4. 라디오 광고 판매활성화를 위한 방안

Ⅳ.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조사결과의 시사점
3. 결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