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머리말
1. 방송통신 융합의 의미와 방송광고제도
2. 연구방법
Ⅱ. 지상파 방송 중심의 방송구조와 그 의미
1. 지상파 중심 매체 환경에 대한 비판적 인식
2. 지상파 중심의 매체 환경 현실
3. 지상파 중심 구조에 대한 평가
4. 현행 방송광고판매제도의 의미
5. 공공(익)성에 대한 재고
Ⅲ. 방송광고판매제도에 대한 기존 논의와 외국 사례
1. 기존의 방송광고판매제도 논쟁
2. 외국 사례에 대한 이해
Ⅳ. 방송광고운영제도의 논쟁점과 대안
1. 관심이 뜨거워지는 방송광고운영제도
2. 방송광고의 상품적 특성
3. 수용자 주권에 대한 시각과 입장
4. 쟁점에 대한 집단들의 견해
5. 중간광고와 광고 총량제에 대한 찬반 의견
6. 간접광고에 대한 찬반 양론
Ⅴ. 방송광고판매제도와 운영제도에 대한 대안 모색
1. 한국방송광고공사 개선을 통한 방송 공공성 유지
2. 방송광고운영제도개선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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