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글로벌 OTT가 국내 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 번호
    946
    작성일
    2023-08-08
    연구자
    이시훈,변상규,노창희,강신규
    연구년도
    2023
    출간일
    2023.6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726
- 목 차 -
 
요약문
 
1. 연구개요
2. 미디어 환경 및 OTT 시장변화
3. 국내외 OTT 산업 현황 및 AVoD 영향
4. 넷플릭스 광고요금제의 광고시장 파급효과 분석
5. 글로벌 OTT 광고형 서비스의 영향 관련 전문가 인터뷰
6. 방송광고 시장 규제완화를 위한 제언
7.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