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광고매체 속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번호
    94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최영균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55
제I부 매체환경 변화와 광고시장 전망
1장. 서 론

제Ⅱ부 디지털 컨버전스와 소비자 그리고 광고
2장. 디지털 컨버전스에 따른 매체속성과 광고효과
3장. 소비자가 인식하는 디지털 매체의 속성과 광고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제Ⅲ부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광고산업 환경변화와 쟁점분석
4장. 디지털 컨버전스에 따른 광고환경 변화 및 쟁점분석
5장.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6장. 총 론 :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 광고 산업 진흥 방안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