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I부 매체환경 변화와 광고시장 전망
1장. 서 론
제Ⅱ부 디지털 컨버전스와 소비자 그리고 광고
2장. 디지털 컨버전스에 따른 매체속성과 광고효과
3장. 소비자가 인식하는 디지털 매체의 속성과 광고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제Ⅲ부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광고산업 환경변화와 쟁점분석
4장. 디지털 컨버전스에 따른 광고환경 변화 및 쟁점분석
5장.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6장. 총 론 :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 광고 산업 진흥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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