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아랍)
  • 번호
    9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윤재식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24
Ⅰ. 왜 아랍권에 주목하는가?

Ⅱ. 아랍권 방송영상산업환경

Ⅲ. 국가별 방송영상산업 현황 : 이집트?두바이

Ⅳ. 아랍권 방송 산업 콘텐츠시장 현황 및 전망

Ⅴ. 아랍권 영상물유통구조 및 시스템: 이집트?아랍에미리트를 중심으로

Ⅵ. 아랍권 지역에서의 수용자 현황(Focus interview)

Ⅶ. 아랍권 시장에서의 한국 방송영상물 유통 현황

Ⅷ. 새로운 가능성으로서의 아랍권 ‘방송’ 한류를 위한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