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1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첨부파일
208 광고 일상화 시대, 광고 리터러시 교육 발전방안 권예지 2023 본문링크
207 Addressable TV 광고효과 측정방법론 연구 박종구 2023 본문링크
206 광고-미디어 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간접-가상광고 확장 가능성 연구 변혜민 2023 본문링크
205 광고시장 신뢰도 제고를 위한 브랜드 안전 강화 방안 송영아 2023 첨부파일
204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 한창희,성윤택,송영아,남지호 2023 첨부파일
203 디지털미디어 광고 데이타 기초 가이드라인 성윤택, 송영아 2023.9 첨부파일
202 글로벌 OTT가 국내 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이시훈,변상규,노창희,강신규 2023 첨부파일
201 빅데이터 토픽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새 정부 미디어.광고산업 진흥정책 추진과제 박종구,이창로,이해수 2022 첨부파일
200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라디오 산업 활성화 방안 변혜민, 김기민, 오준혁 2022 첨부파일
199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광고의 새로운 영역 검토 방안 권예지, 이희준, 이혜선, 장시연 202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