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12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98 [외부] 미디어 동시소비 추세에 따른 방송광고의 효과강화에 관한 연구 심미선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7 [외부]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김유경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6 [내부] 광고산업 진흥을 위한 소요 연구과제 수요조사 오세성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5 [내부]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박원기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4 [외부]방송.통신 융합시대 방송규제구조 개편방안 연구 송종길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3 [외부]온라인 광고의 정책과 제도에 관한 연구 이시훈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2 [외부]방송통신 융합이 콘텐츠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과제 윤석민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1 [외부] 방송영상물 공정거래 확립 방안 연구 은혜정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0 [외부] 동아시아 방송한류 저변확대 방안연구: 중국, 일본, 대만 이만제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89 [외부] 융합시대의 도래와 방송산업의 미래 권호영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