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98 | [외부] 미디어 동시소비 추세에 따른 방송광고의 효과강화에 관한 연구 | 심미선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7 | [외부]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 김유경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6 | [내부] 광고산업 진흥을 위한 소요 연구과제 수요조사 | 오세성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5 | [내부]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 박원기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4 | [외부]방송.통신 융합시대 방송규제구조 개편방안 연구 | 송종길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3 | [외부]온라인 광고의 정책과 제도에 관한 연구 | 이시훈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2 | [외부]방송통신 융합이 콘텐츠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과제 | 윤석민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1 | [외부] 방송영상물 공정거래 확립 방안 연구 | 은혜정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0 | [외부] 동아시아 방송한류 저변확대 방안연구: 중국, 일본, 대만 | 이만제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89 | [외부] 융합시대의 도래와 방송산업의 미래 | 권호영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