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78 | [외부]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방안 연구 | 이의자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77 | [내부] 방송광고시장 변화와 전망에 관한 연구 | 박노성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76 | [외부]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 박찬표 | 2006년 | 2007-03-14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75 | [내부]오스트리아 스위스 방송광고 제도연구 | 박노성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74 | [내부]광고효과조사의 효용성 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연구 | 박은아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73 | [내부]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 박찬표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72 | [내부]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 염성원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71 | [외부] DMB 도입초기 광고수용 특성에 관한 연구 | 강태완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70 | [외부]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 남궁협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69 | [외부] 방송영상컨텐츠 유통지원센터 설립 타당성 연구 | 정윤경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