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68 | [외부] 방송프로그램의 공익성 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 강형철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67 | [외부] 디지털시대 한.일 양국의 저작권 법제와 처리관행에 관한 비교 연구 | 김정기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66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아랍) | 윤재식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65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대만) | 이만제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64 | [외부]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광고매체 속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최영균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63 | [외부]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 김서중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62 | [외부] 방송광판매 활성화를 위한 거래방식 비교연구 | 남인용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61 | [내부] IMC 환경하의 광고에 대한 국민의식변화 조사 | 박은아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60 | [외부] 디지털 융합시대의 플랫폼별 콘텐츠 정책에 관한 연구 | 김국진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59 | [외부] 방송사업자 재원구조 변화에 따른 정책전망 | 정기현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