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48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인도) | 하윤금 | 2005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47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남미) | 은혜정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6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국) | 강만석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5 |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일본) | 김영덕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4 | [외부] 한류의 인적브랜드 자산측정 연구 | 한은경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3 | [외부] 방송영상컨텐츠의 환경변화에 따른 정책패러다임 변화 | 박창희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2 | [외부]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 양영종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1 | [외부] 동남아시아 방송산업과 시장특성에 따른 한국방송산업 경쟁력과 진출 강화방안 | 권승호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40 | [외부] 2005 독립제작사 실태조사 연구 | 강익희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9 | [내부]DMB 활성화 방안 연구 | 정두남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