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18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38 [내부]방송광고 판매시장 내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 구축 선행연구 오세성 2005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7 [내부]주요국의 미디어렙 제도 연구 박찬표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6 [내부]시청률조사 검증작업 제도 개선 연구 오세성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5 [내부]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 드라마 시청률 분석을 중심으로 박노성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4 [내부]국제광고에 관한 광고인의 인식 연구 염성원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3 [내부]주5일 근무제도가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여송필 책임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2 [외부]방송광고 용어의 오남용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 박영상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1 [내부]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여송필 책임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30 [내부]광고교육의 산학연계방안 연구 염성원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29 [내부]중간광고의 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박노성 연구위원 2004년 2006-12-12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