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38 | [내부]방송광고 판매시장 내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 구축 선행연구 | 오세성 | 2005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7 | [내부]주요국의 미디어렙 제도 연구 | 박찬표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6 | [내부]시청률조사 검증작업 제도 개선 연구 | 오세성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5 | [내부]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 드라마 시청률 분석을 중심으로 | 박노성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4 | [내부]국제광고에 관한 광고인의 인식 연구 | 염성원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3 | [내부]주5일 근무제도가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 여송필 책임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2 | [외부]방송광고 용어의 오남용 실태에 관한 조사연구 | 박영상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1 | [내부]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 여송필 책임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30 | [내부]광고교육의 산학연계방안 연구 | 염성원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29 | [내부]중간광고의 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 박노성 연구위원 | 2004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