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88 |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진흥방안 연구 | 박종구, 강신규, 권예지 | 2020 | 2021-07-08 | KOBACO | |
187 | 크로스미디어렙 및 공영렙 활성화 방안 | 박지연 | 2020 | 2021-07-08 | 없음 | kobaco |
186 | 중소기업 혁신성장을 위한 광고·마케팅 지원사업 활성화 방안(강신규) | 강신규 | 2020 | 2020-01-28 | kobaco | |
185 |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마케팅 전략 연구(권예지) | 권예지 | 2020 | 2020-01-28 | kobaco | |
184 | 국내외 OTT 서비스 시장 현황 및 규제정책 연구(정두남) | 정두남 | 2020 | 2020-01-28 | kobaco | |
183 | MCR 지표개발 연구(박종구) | 박종구 | 2020 | 2020-01-28 | 없음 | kobaco |
182 | 다매체 시대 미디어렙 제도의 공공성 재정립 방안(미디어미래연구소) | 성지연 | 2019 | 2019-11-11 | kobaco | |
181 | TV와 디지털 미디어의 광고 효과 상관성 연구(권예지) | 권예지 | 2019 | 2019-09-10 | kobaco | |
180 |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조사범위 확대를 통한 가치 제고방안(강신규) | 강신규 | 2019 | 2019-09-10 | kobaco | |
179 | 융합환경 대응을 위한 방송통신발전기금 제도 개선 방안 연구-2(정두남) | 정주남 | 2019년 | 2019-09-10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