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3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188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진흥방안 연구 박종구, 강신규, 권예지 2020 2021-07-08 첨부파일 KOBACO
187 크로스미디어렙 및 공영렙 활성화 방안 박지연 2020 2021-07-08 없음 kobaco
186 중소기업 혁신성장을 위한 광고·마케팅 지원사업 활성화 방안(강신규) 강신규 2020 2020-01-28 첨부파일 kobaco
185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마케팅 전략 연구(권예지) 권예지 2020 2020-01-28 첨부파일 kobaco
184 국내외 OTT 서비스 시장 현황 및 규제정책 연구(정두남) 정두남 2020 2020-01-28 첨부파일 kobaco
183 MCR 지표개발 연구(박종구) 박종구 2020 2020-01-28 없음 kobaco
182 다매체 시대 미디어렙 제도의 공공성 재정립 방안(미디어미래연구소) 성지연 2019 2019-11-11 첨부파일 kobaco
181 TV와 디지털 미디어의 광고 효과 상관성 연구(권예지) 권예지 2019 2019-09-10 첨부파일 kobaco
180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조사범위 확대를 통한 가치 제고방안(강신규) 강신규 2019 2019-09-10 첨부파일 kobaco
179 융합환경 대응을 위한 방송통신발전기금 제도 개선 방안 연구-2(정두남) 정주남 2019년 2019-09-10 첨부파일 kob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