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68 | MCN 브랜디드 콘텐츠의 광고효과 분석 | 최세정 | 2017년 | 2017-12-29 | kobaco | |
167 |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 정두남 | 2017년 | 2017-10-23 | kobaco | |
166 | 공사 중소기업 지원제도 운영성과 분석 및 추가 지원사업 모델 개발 | 오세성 | 2017년 | 2017-10-19 | 없음 | kobaco |
165 | 청소년 진로교육 확대에 따른 광고교육원 교육 방향 연구 | 박원기 | 2017년 | 2017-10-12 | kobaco | |
164 | 방송 개념 재정의를 통한 규제체계 개선 방안 연구 | 정두남 | 2017년 | 2017-02-23 | kobaco | |
163 |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 오세성 | 2016년 | 2016-09-07 | kobaco | |
162 | 빅데이터 시스템을 이용한 방송광고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 연구 | 박원기 | 2016년 | 2016-09-07 | kobaco | |
161 | 방송통신융합시대 신유형광고 법제 정비방안 연구 | 박종구 | 2016년 | 2016-09-07 | kobaco | |
160 | 매체집행패턴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 장우성 | 2016년 | 2016-09-07 | kobaco | |
159 |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 이희복 | 2016년 | 2016-08-30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