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서세원 부부 |
---|
(자막) 신 소비? |
대분류 | 경제/산업 |
---|---|
소분류 | 과소비 지양 |
제목 | 서세원 부부 |
제작연도 | 1996 |
광고회사 / 제작사 | 제일기획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 이제까지 소비생활을 다루는 캠페인들은 우리사회의 과소비 풍조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어 왔으나, -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소비생활을 유도하고 그에 따른 실천방을 제시하는 못해왔음 - 따라서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생활의 모습을 표현하여 새로운 소비문화에의 실천의지를 부여코자 함. |
구성 및 표현 | 매장에서 쇼핑하는 한 부부의 모습을 통해 알뜰한 소비생활의 구체적 내용을 표현하고자 함.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