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새 천년 새 한국 |
---|
(내레이션) |
대분류 | 국가의식 |
---|---|
소분류 | 민족의식 |
제목 | 새 천년 새 한국 |
제작연도 | 1999 |
광고회사 / 제작사 | 조영커뮤니케이션즈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 세계가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시대를 맞이하여 세계적 수준의 에티켓과 시민의식이 절실히 요구되는 상황에서 기초질서를 지키는 것은 사회의 가장 기본적 과제 중의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사회는 전반적으로 기초질서가 무시되고 있는 분위기임. |
구성 및 표현 | 일상 생활 곳곳에서 자신의 편의를 위하여 아무 생각없이 기초질서를 어기는 사람들의 행동이 사실은 얼마나 부끄러운 일인가 보여줌으로써 우리 스스로 생활의 일부분으로서 질서를 지키자는 메세지를 전달코자 함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