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글로벌 에티켓 |
---|
(외국인) |
대분류 | 보건/안전 |
---|---|
소분류 | 교통안전 |
제목 | 글로벌 에티켓 |
제작연도 | 2001 |
광고회사 / 제작사 | 휘닉스커뮤니케이션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o 올해 2001년 한국의 방문의 해와 2002년 월드컵을 맞이하여 건전한 시민의식 정립을 위한 시리즈의 하나로 “글로벌 에티켓”편을 제작코자 하며, 그 첫 번째 작품으로 국민의 생명과 행복이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교통질서’편을 기획, o 범세계적인 선진 교통문화, 구체적이고 실천 가능한 교통문화를 제시함으로써 우리의 교통문화가 성숙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내고자 함. |
구성 및 표현 | o 김포 국제공항에 도착한 한 외국인이 차를 타고 서울 시내로 들어오면서 겪는 한국의 거친 교통문화를 하나의 에피소드 형식으로 보여줌으써 우리가 OECD국가 중 교통 사고율이 1위일 수밖에 없는 이유, 그에 따른 현재 우리 교통문화의 개선 필요성을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