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결식아동 |
---|
(내레이션) |
대분류 | 공동체 의식/상생 |
---|---|
소분류 | 소외계층 관심 |
제목 | 결식아동 |
제작연도 | 2002 |
광고회사 / 제작사 | 코래드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o 서로 돕는 따뜻한 공동체적 사회 분위기 조성의 일환으로『결식아동돕기』캠페인 전개 o 한해 초-중-고교 결식 아동수는 16만 4천명(2000년도 교육인적자원부 조사)에 이르고 있으며, 특히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기간 중에는 이 아동들이 더욱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됨. 따라서 ARS 전화번호를 삽입하고 방영기간을 방학기간에 맞추어 캠페인의 실질적 효과를 증대코자 함. |
구성 및 표현 | o 모든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겨울방학과 식사 걱정에 결코 즐거울 수 없는 아 이의 모습을 대비시켜 표현하여 결식아동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 촉구.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