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무덤 |
---|
(자막, 내레이션) |
대분류 | 보건/안전 |
---|---|
소분류 | 정신건강 |
제목 | 무덤 |
제작연도 | 2002 |
광고회사 / 제작사 | 레오버넷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마약류 주 사용층인 2~30대는 마약을 기호품이라고 생각하거나,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끊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등 마약류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갖고 있는 경향이 있음. -향정신성 마약류 사용자 수의 급격한 증가, 계층의 다양화, 연령의 a하향화로 인한 사회적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마약추방 캠페인이 절실함. |
구성 및 표현 | 마약의 위험성을 간과하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여, 자신의 무덤을 파는 한 남자의 초조하고 불안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마약을 복용하는 것은 결국 스스로 자신을 파멸시키고 죽이는 행위와 같다는 내용을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