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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및 담당자

공익사업국 공익광고팀 임현숙 차장

  • 전화번호 : 02-731-7481~7485 메일 : hsyim@koba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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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문화 포용 - 행복을 채워주는 사람 방송공익광고 영상과 자막 정보 그리고 오디오와 음성자막을 제공합니다.
다문화 포용 - 행복을 채워주는 사람

**TV 30“

<내레이션>
아직 우리글이 서툰 준호엄마를 위해
날다마 알림장을 읽어주신다는 민지어머니

당신의 사랑이 있어 준호도
대한민국의 꿈나무로 자랍니다

“언니, 고마워요”

<자막, 내레이션>
다문화 사회는
사랑하는 마음도
더 많아지는 사회입니다.

<로고, 내레이션, 징글> 공익광고협의회

**TV 20“

<내레이션>
아직 우리글이 서툰 준호엄마를 위해
날다마 알림장을 읽어주신다는 민지어머니

당신의 사랑이 있어 준호도
대한민국의 꿈나무로 자랍니다

“언니, 고마워요”

다문화 사회는
사랑하는 마음도 더 많아지는 사회입니다.

<로고, 징글> 공익광고협의회

**Radio 40“

“받아쓰기 틀린 것 열 번씩 연습하기”
“받아쓰기는 뭐에요?”
“음, 그거...”

<내레이션>
아직 우리글이 서툰 다문화 가정 준호엄마를 위해
날다마 알림장을 읽어주신다는 민지어머니

당신의 사랑이 있어
준호도 대한민국의 꿈나무로 자랍니다

“언니, 고마워요”

<내레이션>
다문화 사회는 사랑하는 마음도
더 많아지는 사회입니다.

공익광고협의회

**Radio 20“

<내레이션>
다문화 가정 준호엄마를 위해
날다마 알림장을 읽어주신다는 민지어머니

당신의 사랑이 있어
준호도 대한민국의 꿈나무로 자랍니다

“언니, 고마워요”

<내레이션>
다문화 사회는 사랑하는 마음도
더 많아지는 사회입니다.

다문화 포용 - 행복을 채워주는 사람 방송공익광고 제작연도, 광고회사/제작사, 감독, 배경음악, 기획의도, 구성 및 표현,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분류 사회적 약자 및 소수자 보호
소분류 다문화
제목 다문화 포용 - 행복을 채워주는 사람
제작연도 2008
광고회사 / 제작사 디보트픽쳐스
감독 윤석주
배경음악
기획의도 o 이주노동자, 국제결혼이주자 등의 급증으로 한국사회는 급속히 다민족, 다문화 사회로 진입하고 있으며, 체류외국인이 100만명을 넘어 2010년 140만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 이들에 대한 편견과 차별이 사회갈등과 차별의식을 심화하는 요인으로 작용 o 따라서 다문화 사회에 대한 이해와 인식전환을 통해 잠재된 갈등 해소 및 문화다양성 등 이주자들이 사회 일원이라는 캠페인 전개 필요
구성 및 표현 o 다문화가정의 ‘차별’을 없애기 위한 국민들의 인식전환, 태도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따뜻한 표현방식 o 소외된 다문화 가정의 2세에게 포커스를 맞추어 아이들에 대한 편견과 차별, 사회갈등의 요인 사전 방지 등 이해와 인식전환을 통해 우리 주변의 가깝고 다정한 이웃이라는 캠페인 전개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