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대한민국 광고산업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kobaco 뉴스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코바코, 2020년 신입 공채
번호
20563
작성일
2020-09-2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38

코바코, 2020년 신입 공채

  • 채용 지속방역 대책도 완비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올해 채용인원 및 채용분야는 신입직원 마케팅·조사3, 일반행정(경영)3,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3, 안전보건관리1명 등 총 10명 규모로, 합격자 중 일반행정(경영) 1(광주지사-전북지소)을 제외한 9명은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블라인드 채용 도입 6년차인 코바코는 올해도 성별·출신지역·연령 제한 없이 오직 직무능력 중심으로만 지원자를 평가, 채용한다. 다만, 안전보건관리 분야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분야인 마케팅·조사, 일반행정(경영),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 분야는 별도의 자격요건 제한이 없다. 아울러 장애인, 저소득층,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족을 우대,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확대하고, 지역인재도 우대하는 등 사회형평적 채용에도 힘쓸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929일부터 1012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말 발표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신입직원은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1·2)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입사하게 된다.

 

코바코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확진자 및 증상이 확인된 접촉자, 격리대상자는 시험장에 출입할 수 없으며, 필기시험·면접전형은 시험장 입구에서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을 체크하는 등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된다.

 

첨부1 : 김기만 사장

첨부2 : KOBACO 표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