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메인 컨텐츠

보도자료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코바코, 미디어 광고홍보 산업 발전 앞장선다
    번호
    22503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1777

코바코, 미디어 광고홍보 산업 발전 앞장선다

- 한국PR협회와 업무협약... 교육 인적자원 교류 및 공익캠페인 공동 운영키로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미디어·광고홍보 산업 발전을 위해 교육 자원 활용과 공익사업 활성화를 위해서 적극 나설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코바코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와 미디어·광고홍보 산업 발전을 위한 공익사업 활성화를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PR협회와 △미디어·광고홍보 산업 발전을 위한 교육 자원 교류, △공익사업 활성화를 위한 통합 공익캠페인, △기관 주요사업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국내 유일의 광고·미디어 전문 교육기관인 코바코 광고교육원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PR협회가 보유한 양질의 강사진을 활용하여, PR·홍보 교육과정을 개설하는 등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코바코의 공익광고,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등 공익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캠페인을 공동으로 기획·운영하며, 홍보 활동을 강화해 보다 효율적인 대국민 공익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바코 이백만 사장은 “기업의 PR 활동이 점점 중요해지는 상황에서 코바코가 미디어·광고홍보 산업 발전과 전문인력 양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첨부 :

1. 코바코-한국PR협회 MOU 사진

(사진설명 : (좌) 코바코 이백만 사장, (우)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

2. 코바코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