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광고-미디어 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간접-가상광고 확장 가능성 연구
  • 번호
    1043
    작성일
    2024-01-10
    연구자
    변혜민
    연구년도
    2023
    출간일
    2023.12.31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7823
1. 서론
2. 광고-미디어 현황 및 동향
3. 간접-가상광고 현황 및 동향
4. 간접-가상광고 확장 가능성 검토
5. 결론
- 참고문헌-
 
연구논문 다운로드는 대용량으로 아래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site/adstat/file/download/uu/c3845adc484a4db39e4161a5571e5b17 다운로드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