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ADSTAT소개
ADSTAT소개
찾아오시는길
방송통신광고비조사
방송통신광고비조사 개요
조사결과 조회
조사결과 보고서
매체유형별 광고 용어해설
KAI
KAI 개요
KAI 데이터(그래프) 조회
광고경기전망지수 보고서
MCR
MCR
MCR 개요
RACOI
시청점유율조사
시청점유율조사 개요
시청점유율조사 인포그래픽
시청점유율조사 데이터그래픽
시청점유율조사 보고서
연구보고서 및 기타
연구보고서
마케팅 조사
광고용어사전
공익광고
AiSAC
AiSAC 소개
연구보고서 및 기타
연구보고서 및 기타
ADSTAT소개
방송통신광고비조사
KAI
MCR
RACOI
시청점유율조사
연구보고서 및 기타
AiSAC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마케팅 조사
광고용어사전
공익광고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제목
글로벌 환경 변화에 대응한 국내 미디어 산업 활성화 방안 모색
번호
500
작성일
2021-12-0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27
- 목 차 -
요약문
1. 서론
2. 미디어 산업 구조적 변화와 특성
3. 국내외 미디어 산업 진흥 정책
4. 미디어 진흥사업 경제 파급효과
5. 전문가 인터뷰
6. 결론 : 미디어산업 진흥 과제 모색
참고문헌
파일
글로벌 환경 변화에 대응한 국내 미디어 산업 활성화 방안 모색.pdf (3.5MB)
바로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