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우리는 드림팀이 아닙니다 |
---|
(자막) |
대분류 | 국가의식 |
---|---|
소분류 | 민족의식 |
제목 | 우리는 드림팀이 아닙니다 |
제작연도 | 1999 |
광고회사 / 제작사 | --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80주년을 맞이하여 국가적 위기극복과 재도약을 위한 정서적 공감대의 형성 및 새천년을 향한 민족적 에너지원으로서 민족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통해 국민들로 하여금 공적가치로서 민족정신의 함양 및 확산에 대한 참여를 유도해 냄 |
구성 및 표현 | 우리 민족 고유의 정서에 내재하면서 위기극복과 민족공동체 유지,발전의 원천으로 작용해 온 &quat은근과 끈기&quat 등의 정신적 가치를 비인기 종목이면서도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낸 럭비선수들의 이야기를 통해 쉽게 전달하고, 이를 통해 IMF 및 변화와 개혁, 글로벌화 등의 시대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민족적 저려으로 승화 발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