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우리의 아이 |
---|
(내레이션) |
대분류 | 국가의식 |
---|---|
소분류 | 나라사랑 |
제목 | 우리의 아이 |
제작연도 | 2000 |
광고회사 / 제작사 | LG애드 |
감독 | |
배경음악 | |
기획의도 | 6·25 전쟁 50주년을 맞아 안보의식이 단순히 과거의 냉전 이데올로기적 사고방식이 아니라 현재 우리가 이루려는 남북화해와 협력의 바탕이며 나아가 새로운 세기의 국가발전의 기초가 되는 것임을 알리고자 함. |
구성 및 표현 | 2000년 현재의 거리에 등장한 6·25 전쟁고아를 통해서 현재를 살아가는 요즘 세대들에게 전쟁이 얼마나 비극적인 것인가를 보여줌으로써 평화는 바로 평화로운 시기에 지켜야 한다는 것을 강조함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