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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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팀 : 공익광고팀 (02-731-7481~7485)
주제분류- 제목
- 에너지 절약
- 대주제
- 기타주제
우리나라는 화석 연료 등의 기본 원료의 가격이 저렴하고
신재생 에너지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우리나라의 신재생 에너지입지 조건이 좋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부분에서 국내의 에너지 낭비는 환경 오염을 일으킬 수 밖에 없습니다.
에너지 절약은 이제 우리에게 필수가 되었습니다.
대기 전력과 같은 불필요한 전력은 줄이고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문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신재생 에너지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우리나라의 신재생 에너지입지 조건이 좋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부분에서 국내의 에너지 낭비는 환경 오염을 일으킬 수 밖에 없습니다.
에너지 절약은 이제 우리에게 필수가 되었습니다.
대기 전력과 같은 불필요한 전력은 줄이고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문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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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 주제분류
분류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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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동체 | 나눔, 타인에 대한 배려, 장애인, 이웃, 자원봉사, 인권, 기회평등, 남녀평등, 자살, 다문화사회, 이주노동자, 소외/왕따문제 등 |
자연 / 환경 | 지구온난화, 물부족, 수질보호, 맑은 물, 일회용품 줄이기, 재활용, 대기오염, 산불예방, 음식쓰레기 줄이기 등 |
공중보건 / 복지 | 장기기증, 헌혈, 마약, 약물남용, 보건일반, 가족계획, 저출산, 자폐증, 뇌졸중, 간접흡연 혹은 흡연 등 |
가정 / 청소년 | 부모 자식간의 대화, 청소년 미래비전, 학원폭력, 청소년 유해환경, 가족, 효, 가정폭력, 입양, 청소년상담, 노인문제, 소년소녀 가장, 결식아동 등 |
공공매너 | 공공에티켓, 공공예절, 질서, 조급증, 행락문화, 예절일반, 언어예절, 인터넷 예절, 친절, 친절한국, 교통문화, 음주운전 등 |
기타주제 | 경제희망, 소비문화, 소비자권리, 신용사회, 저축, 에너지 절약, 노사화합, 평생교육, 독서문화, 문화체험, 문화유산 등 |